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문의글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이너워터팩 시트러스루이보스 제품은 루이보스오렌지 티백과 건조레몬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루이보스오렌지 티백의 접착이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현재 저희 티백은 초음파 방식으로 접착을 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의 티백 생산시 온도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아 접착이 잘 되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미리 검수를 하고 출고를 하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는 더욱 꼼꼼하게 검수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고분에 대해서 재검수를 진행할 것이며, 다시는 이런 실수가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070-8227-7940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출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너워터팩]시트러스루이보스 10일/20일 물 마시기
구매일자 : 2020-12-25
주문번호 : 20201225-0000041
사진을 첨부가 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우시겠지만, 구매한지 약 한달이 넘었지만 마시기 시작한지는 이제 한 10일정도 되었습니다.
그런데, 포장지를 뜯어서 보면 찻잎이 다 나와있거나 아니면 보틀에 넣어서 우릴때 찻잎이 다 나와서 마실때마다 찻잎이 자꾸 잎으로 들어가서 먹기 힘들뿐더러
미리 내일 마실 팩을 뜯어서 팩에 들어간 찻잎팩에 상태를 보고 넣고 마시는데, 이제와서 크게 반품이나 교환신청을 바래서 올리는것은 아닙니다.
다만,저만 그러는지 몰라도 이러한 제품불량은 좀 아닌것 같아서 올립니다.
한두팩이면 이해하는 범위입니다. 사람이 만들고 확인하는 절차하다보면 놓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10팩 중 8팩이 팩 불량이 나오는것은 조금 심한것 같아서요.
팩이 아무리 얇고 하다지만 그냥 바빠서 아무생각없이 팩을 넣고 우려서 마실려고 하면 티팩에 들어있는 찻잎이 다 나와서 그날 보틀에 담아진 물은 다 버려야 할 정도로
마시기 어렵습니다.
그냥 물을 마시는 것이 어려워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맛도 좋았고 그 다음으로 정식사이트에서 보틀도 함께 주시는 이벤트로 그 보틀에 담아서 마시니 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았으나,이번 상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니 다른 상품을 살려고 해도 또 돈을 주고 샀는데도 이러한 제품을 받을까 재구매나 다른상품 구매생각이 있는데도 망설여지더라고요.
부디 저와 같은 일이 되도록 일어나지 않도록 다시 한번 검사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